Senin, 22 Februari 2021

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

4시간은 쌓아올린 카드탑이 같이 코로나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집에서 혼자놀기를 하는 사람들의.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배카인 에는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.

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Youtube 노래 집 작곡

해당 동영상은 유튜버 배케인 의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라는 제목이며 원 곡 영상의 순화 버전으로 재 업로드한 영상이다.

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. 가사는 또 무너져간다 무너져간다. 약 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배카인 의 코로나송 이 화제되고 있다. 얼마 전에 듣고 한참 킬킬거렸습니다 노래에 욕이 나오거나 그러진 않습니다.

다만 이 유튜버 분 특기가 음으로 글자 쓰기인데 뭔가 간주 중간중간 찰진 음으로 쓴 욕이 보이니 빵 터지네요 좌우지간 코로나 시국에 대박 터진 노래인데 약간 장범준 목소리도 있고 그러네요 코로나 시기에 밖에 못 나간. 지난 8월31일 유튜버 배카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집 밖에 못. 코로나 시대 풍자쏭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아 진심 끝난다 싶으면 터지고 끝나겠다 싶으면 터지고 희망고문 오져서 말라 비틀어지겠다.

이 노래는 심각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그로 인한 피해 그리고 그런 시국에서도 여전히 마스크를 쓰지 않고 쳐나가는 놈들을 참교육하는 것이다. 제목 그대로 아 이거 방송에서 못쓴데요 그리고 검열 받은 노래임 ㅋㅋ루삥뽕. 유튜버 bekain 배카인 이 지난달 30일 올린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영상 사진 유튜브 캡처.

음악제작 프로그램 화면 위에 다소 거친 단어가 비치는 영상과 빠른 전자건반 소리로 시작되는 이 노래엔 코로나 재확산으로 아르바이트 자리를 잃거나 휴가를 못 나가는 학생 군인. 2020 08 31 오늘 여덟시. 최근에는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18 라는 노래를 작곡하고 불렀다.

1절 또 무너져간다 또 무너져간다 4시간은 쌓아올린 카드탑이 발효가 된다 발효가 된다 산채로. 다음은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가사. 3 기타 그랜저의 변천사 1 중2병사랑이하고싶어렌.

옆방에서 본 집 밖에 못 나가서 빡친 노래 2 마코스.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